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모바일 조사 시스템입니다.
MobileCX®는 한국리서치가 개발한 실시간 모바일기반의 자료 수집 도구입니다.
MobileCX®는 App 사용조사를 포함한 7가지 모듈로 소비자의 행동과 마음을 실시간으로 조사하는 Mobile Research Tool 입니다.
핸드폰을 이용하여 다양한 여론 및 시장 조사를 진행하는 공간입니다. 응답자가 편리한 시간에 하나의 설문을 여러 차례에 나누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특정 주제에 대하여 관련 App의 사용상황을 자동으로 분석하고 Push 메시지를 통하여 즉시 기록 할 수 있는 설문조사 모듈입니다.
특정 주제와 관련하여 경험하는 일상생활과 불편사항들을 텍스트, 사진, 동영상 등을 활용하여 기록합니다.
소비자들이 쇼핑하고 제품을 사용하는 바로 그 시점에 소비자의 행동을 기록하여 쇼핑 및 사용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핵심적 요소를 파악합니다.
한국리서치가 자체적으로 구축한 Mobile Panel을 이용하여, 제품이나 서비스 혹은 정책에 대한 소비자의 자발적이고 생생한 목소리를 수집합니다.
불편 및 개선사항에 대해 소비자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고 토론 과정을 거쳐 새로운 신제품 아이디어를 도출합니다.
NFC 혹은 beacon 기술을 이용하여, 고객이 위치한 장소에서 그 순간에 느끼는 감정을 실시간으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