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RC Quick Survey는 학술조사와 민간 마케팅 Quick Survey로 나눠집니다.
학술조사는 대학교 교수, 연구원, 석·박사과정 대학원생 등이 논문 작성과 같은 학술연구 목적의 자료수집을 위하여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전문 조사 시스템입니다.
대기업, 중소기업, 민간 연구기관, 협회 등에서 의뢰하는 조사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신속한 조사 결과를 얻고자 하는 기업을 위한 조사 시스템입니다.
기존 마케팅 조사와 달리 기업이 작성한 설문을 바탕으로 진행되므로 훨씬 빠르고, 저렴한 가격에 필요한 데이터를 수집하실 수 있습니다.
*최소 1개 이상 필수 선택. 관심 정보가 없을 경우 '관심있는 정보 없음'을 선택해 주세요.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실 경우
마케팅 트렌드 정보, 여론 동향 정보,
새로운 마케팅 조사 기법, 고객 세미나 정보 등을
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십니까?